메뉴 건너뛰기


  • 아담하며, 유니크한 디자인의 Bluetooth 알람 라디오 시계 스피커

  • 대형 디스플레이로 시간 표시 기능 제공

  • 알람 설정 가능

  • 블루투스 연결 기능 제공/스피커폰 통화 가능

  • FM라디오, 마이크로SD 메모리 재생, AUX 연결 기능 제공

  • 2100mAh 대용량 배터리 장착 / 6시간 재생 가능

  • 마이크로USB 단자를 이용한 간편한 충전

 

하루의 시작을 열고 잠자리에 들 때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스마트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나온다.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www.britz.co.kr)는 블루투스와 FM라디오, 메모리카드 및 외부입력 재생 외에 시계와 알람 기능까지 갖춰 늘 음악과 함께 할 수 있는 휴대용 멀티플레이어 ‘BZ-M307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리츠 BZ-M3070’은 서재, 책상, 침대 옆 협탁, 식탁 등 다양한 공간에 어울리는 아담한 크기의 탁상형 스피커이다. 전면에 도트(dot) 형태로 표시되는 대형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모던하면서도 아날로그적 감성을 드러낸다. 현재 시간이 표시되어 하루를 관리할 수 있으며, 알람 설정을 이용해 아침을 보다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에는 선택된 입력모드가 표시되어 편리하다.

 

블루투스 모듈을 내장해 스마트폰/태블릿 등과 무선으로 연결, 보다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볼륨 조절과 재생/일시정지, 트랙 이동은 ‘BZ-M3070’ 본체에서 직접 조작이 가능해 편리하다. 고감도 마이크가 내장되어 핸즈프리(스피커폰) 형태로 전화 통화를 할 수 있다. 주방처럼 양손으로 일을 해야 하는 환경에서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고 받을 수 있다. 통화가 끝나면 재생 중이던 음악은 계속 흘러나온다.

 

FM라디오 청취도 가능하다. 자동 채널 검색 기능이 있어 원하는 방송 채널을 쉽게 찾아 들을 수 있다. 기기 뒤쪽에는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 슬롯이 있으며, 여기에 MP3 음악 파일이 든 메모리카드를 꽂으면 스마트폰을 연결하지 않아도 좋아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AUX 단자가 있어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MP3플레이어, CD플레이어 등도 연결할 수 있다.

 

2100mAh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내장해 나들이, 여행에도 함께 할 수 있다. 충전 후 약 6시간(50% 볼륨 상태에서 재생시)까지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완충에는 3시간 가량 걸리며, 스마트폰에 사용하는 마이크로USB로 충전하기 때문에 어디서든지 충전이 쉽다.

 

작은 체구에서 흘러나오는 소리라고 믿기 어려운 고출력 사운드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브리츠 사운드 엔지니어에 의해 정밀하게 조율된 76.2mm(3인치) 프리미엄 드라이버를 탑재해 7W에 이르는 강력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풀레인지 특성이 우수해 저음부터 고음부까지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낸다. 특히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장착함으로써 저음영역을 보강했다. 풍부하며 깊이 있는 베이스는 공간장악력을 통해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사실감을 전달한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아담한 크기에 고출력 사운드를 구현한 ‘BZ-M3070’은 인도어(indoor)와 아웃도어(outdoor) 등 어떤 환경에서도 만족스러운 성능을 내며,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늘 음악과 함께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이다, “대형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현시간 표시 및 알람 기능은 하루의 시작을 알리고, 일과를 함께 할 수 있어 생활에 즐거움을 줄 것이다고 밝혔다.

 

‘브리츠 M3070’는 2018313일 출시되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 : 89,000

 

문의 : 브리츠인터내셔널 070-5080-1584 / www.britz.co.kr

?Who's 관리자

profile

국내 유일~국내 미출시 제품 리뷰까지 볼 수 있는 커뮤니티!

피스커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