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듀얼 드라이버 채택해 밀도감 있는 고음질 사운드 구현

-       귀 속에 밀착되는 커널 타입

-       세 가지 크기의 이어캡 제공

-       리모컨을 통한 편리한 조작

-       TPE 재질의 플랫 케이블 사용해 줄꼬임 및 단선 방지

 

브리츠가 오디오 마니아를 위해 새롭게 출시한 ‘PH22’는 듀얼 드라이버를 채택한 고성능 이어폰이다. 브리츠 사운드 엔지니어에 의해 조율된 두 개의 드라이버 유닛이 좌우에 각각 적용되어 더욱 밀도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고음은 더욱 섬세하고 또렷하며, 중저음은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내 어떤 장르의 음악도 완벽하게 소화한다. 영화나 게임에서는 작은 효과음도 놓치지 않고 재생해 몰입감을 높여준다. 또한 금속 재질의 하우징을 사용, 불필요한 진동을 최소화해 왜곡 없는 사운드를 실현한다.

 

착용감도 뛰어나다. 선호도가 높은 커널 타입을 적용해 이어캡이 귀 속에 밀착된다.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효과가 있어 시끄러운 상황에서도 음악에 집중할 수 있는 몰입감을 제공한다. 이어캡은 크기에 따라 세 가지가 기본 제공되므로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블랙과 화이트 등 두 가지 컬러가 있으며, 감각적이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채택해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손색이 없다. 일반적인 캐주얼은 물론이고, 스포츠웨어, 정장 등 어떤 복장에도 잘 어울린다.

 

케이블 중간에는 리모컨을 장착, 음악을 듣는 도중 언제라도 쉽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고감도 마이크를 내장해 스마트폰과 연결해 쓸 경우 핸즈프리 통화도 할 수 있다. 전화가 걸려오면 리모컨 버튼을 눌러 전화를 바로 받을 수 있다.

 

TPE 재질의 플랫 케이블을 사용했다. 줄 꼬임을 비롯해 단선과 같은 내구성 문제도 최소화한다. 플러그는 금도금 처리해 노이즈는 줄이고 신호 전달력은 높였다. IPX2 등급의 생활방수를 적용해 런닝과 피트니스 활동에서 땀이나 비가 스며들지 않도록 했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한 브리츠 PH22’ 이어폰은 기존 단일 유닛이 아닌 듀얼 타입의 드라이버 유닛을 사용해 더욱 선명한 고음과 박진감 넘치는 중저음을 표현함으로써 차원이 다른 깨끗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착용감이 뛰어나며 IPX2 등급의 생활방수를 제공해 런닝과 같은 피트니스 활동에서 함께 할 수 있는 고품질 이어폰이다고 밝혔다.

 

브리츠 PH22’ 이어폰은 블랙과 화이트 등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2018 8 9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 : 35,000

 

문의 : 브리츠인터내셔널 070-5080-1584 / www.britz.co.kr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