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6개의 프리미엄 유닛과 2개의 진동 유닛으로 FPS 게임에 최적화된 리얼 5.2채널 구현

-       자유롭게 회전이 가능한 스틱형 마이크

-       진동 효과로 현실감 강조

-       RED LED로 역동적이며,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       고강도 패브릭 재질 케이블 사용

-       리모컨으로 간편한 제어

-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 없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가상이 아닌 리얼 입체 사운드로 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게이밍 헤드셋이 나온다.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www.britz.co.kr) 6개의 프리미엄 유닛과 2개의 진동 유닛을 탑재해 리얼 5.2 멀티 채널을 구현한 게이밍 헤드셋 ‘KG95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 개의 유닛으로 가상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기존 헤드셋과 달리 ‘KG95X’는 좌우에 각각 4개씩 총 5개의 프리미엄 유닛(6개의 스피커 유닛 및 좌우 비동기식 진동 유닛)을 탑재했다. 따라서 360도 전방형의 다양한 효과음을 놓치지 않고 재생하며, 소리의 방향을 보다 또렷하게 알아챌 수 있어 사운드 플레이에 의존해야 하는 FPS 장르의 게임에 적합하다. 해상력도 우수해 작은 효과음도 놓치지 않는다. 살며시 다가오는 적의 움직임을 소리로 알아챌 수 있어 긴장감을 높여주고, 폭발음이나 총격전 효과음도 현실감 있게 표현해 더욱 현실적인 분위기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진동 유닛에 의해 몸으로 느끼는 사운드를 전달한다. 사운드의 음역대에 따라 역동적인 진동이 발생하여 청각 뿐만 아니라 촉각을 통해 현장감과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진동 효과는 리모컨을 이용해 언제든지 조절할 수 있다.

 

장시간 착용하게 되는 게이밍 헤드셋의 특성을 고려해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사용자의 머리 크기에 따라 헤드밴드는 자동 조절되어 청소년부터 여성, 성인까지 누구나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다. 헤드밴드 중앙에는 쿠션이 있어 머리를 편안하게 감싸준다. 적당한 장력을 유지해 쉽게 벗겨지지 않고,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이어패드는 부드러운 재질을 사용하고, 쿠션을 적용해 귀를 압박하지 않는다. 또한 이어패드는 귀를 감싸는 밀폐형 구조로 되어 있어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그만큼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이어컵 바깥 쪽에는 붉은 색의 LED를 적용해 한층 고급스러운 게이밍 분위기를 연출한다.

 

어느 방향이든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한 스틱 디자인의 마이크를 장착해 소음이 큰 PC방과 같은 환경에서도 더욱 또렷하게 내 음성을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다. 케이블 중간에는 편의를 위한 컨트롤러가 달려있다. 볼륨을 올리고 내릴 수 있으며, 스위치 조작으로 마이크 음소거가 가능하다. 또한 전방과 후방, 센터 등 각 채널에 대해 개별적인 볼륨 조절이 가능해 사운드 입체감을 높일 수 있다. 케이블은 내구성이 뛰어난 고강도 패브릭 재질을 사용했으며, 길이는 2.1미터로 넉넉해 다양한 PC환경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새로 출시된 ’KG95X’ 헤드셋은 가상으로 7.1채널을 만들어내는 기존 헤드셋과 달리 리얼 5.2 채널로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게임에서는 전장 속에 있는 것 같은 현실감을 높여주며, 영화를 볼 경우 극장과 같은 사운드로 감동을 더한다고 밝혔다. 특히진동 기능을 추가해 게임 몰입감을 극대화시켰으며, 장시간 착용을 고려한 디자인은 사용자가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만들어줘 게임을 플레이 하는 내내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리얼 5.2채널 게이밍 헤드셋 ‘KG95X’ 201965일 출시되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출시기념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소비자 가격 : 159,000

 

문의 : 브리츠인터내셔널 070-5080-1584 / www.britz.co.kr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