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415 추천 수 0 댓글 0








RIZUM G-FACTOR Z6000 Virtual 7.1의 제품 포장은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꽤 신경쓴 티가 나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제품 사이즈는 235 x 195 x 100 으로 크기가 제법 되는 편입니다. 무게도 343g으로 좀 나가는 편. 들어보거나 착용해 보았을 때 묵직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헤드 밴드 부분은 유연한 소재로써 특별히 길이 조절을 하지 않아도 머리 크기에 따라 늘어납니다. 



50mm 대형 유닛은 두툼한 인조 이어폼으로 되어 있고 귀와 밀착도는 좋은 편이며 주변 소음 차단과 동시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광 제품이며 이어 부분이 생각했던 것 보다 크기 때문에 덩치는 제법 나가는 편입니다. 블랙과 다크 실버 색상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LED가 점등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가격 대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가성비를 우선으로 두고 제작된 헤드셋으로 생각되는데 외부 디자인과 제품 마감은 가격 대비 매우 마음에 드는 제품이였습니다.



이어부분이 큼지막 하고 단단해 보이는 모양세 때문인지 강해 보이는 이미지에 은은한 멋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용하면서 부분 부분 꼼꼼하게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이크는 부드로운 소재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케이블은 코팅되어 있으며 USB 방식을 채택하였습니다.



별도의 유선 리모컨을 제공하며 리모컨에도 블루 LED가 들어가 있으며 볼륨 조절과 2단계 진동 조절이 가능합니다. 



유닛 부분의 LED는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멋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색상이 변 하는 방식으로 가격대비 제품 디자인에서 만큼은 무조건 합격점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생각합니다. 



유광이 아닌 무광 제품인 점이 마음에 들었고 군더더기없는 깔끔함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품 설치는 USB를 PC에 연결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제공 되는 소프트 웨어를 통해서 세팅 변경이 가능합니다. 



영화 감상(원더우먼, 러닝타임 140분), 음악 감상, 게임등을 장시간 하면서 느낀 경우 헤드셋이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시 어쩔 수 없이 귀가 답답했으며 여름이기 때문에 역시나 더웠습니다.


이건 헤드셋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하며 그렇다고 귀가 아프거나 하는 정도의 제품은 아니였습니다. 착용감, 차음성등은 가격 대비 좋은 편입니다. 



사용시 신경쓴 부분은 진동 부분인데 2단계로 사용시 음악 감상시에도 쿵쿵 팅겨주는 느낌이 있어 좋았습니다. 가격 대비 진동을 잘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닐 까 생각됩니다.




RIZUM G-FACTOR Z6000 Virtual 7.1 CH 진동 게이밍 헤드셋은 가격 대비 만듬새나 성능이 좋은 제품이라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질과 착용감도 마음에 들지만 제품 디자인과 마감을 잘 뽑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결론적으로 RIZUM G-FACTOR Z6000 Virtual 7.1 CH 진동 게이밍 헤드셋은 누구에게나 호불호 갈리는 일 없이 그렇게 톡톡 튀지 않으면서도 우아한 아우라를 가진 멋진 디자인의 헤드셋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테스트를 마치며. 허접한 테스트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