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마치 노트북의 키보드와 마우스패드를 합쳐놓은 듯한 제품으로 스마트 TV나 PC, 노트북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연결후 무선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는 제품으로 아마겟돈 게이밍 기어로 유명한 소닉기어랩에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Package


패키지 박스의 외관은 알카트로즈 airpad1 올인원 터치패드 무선 키보드의 외형을 전후면에 걸쳐 실어 놓았으며, 후면부에는 제품의 세부적인 스펙이 영문으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의 기본구성은 알카트로즈 airpad1 올인원 터치패드 무선 키보드와 메뉴얼 그리고 AAA 사이즈 배터리 한쌍의 깔끔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메뉴얼은 한글도 지원하고 있어서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수 있도록 배려되어 있습니다.


Design


알카트로즈 airpad1 올인원 터치패드 무선 키보드의 외형 디자인은 노트북의 키보드의 마우스 패드를 합쳐 놓은 듯한 형태로 마우스의 터치 패드를 그대로 옮겨 놓은 형태입니다.

키보드는 FN 키와의 조합으로 멀티미디어 단축키 및 다양한 기능키들을 구현할수 있으며, 마우스 역할을 하는 터치패드는 충분히 넓은 형태로 손가락을 이용하여 마우스 본연의 기능을 구현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을 정도입니다.




영문과 한글 모두 깔끔하게 인쇄되어 있으며, 실제로는 시인성 역시 굉장히 좋습니다.



마우스의 역할을 담당하는 터지패드는 제스쳐 기능을 갖고 있어 손가락을 어떻게 취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하단부에는 나노리시버의 보관함 및 배터리 장착부가 있어, 작은 크기의 리시버를 분실하지 않도록 잘 갖춘 모습입니다.



두께도 정말 얇아서 휴대하기에도 간편해서 좋을것 같습니다.



뭐니 뭐니해도 이런 무선 제품의 장점은 침대에 누워서 영화를 볼때 그 진가가 들어나죠? 더군다나 알카트로즈 airpad1 올인원 터치패드 무선 키보드의 경우엔 마우스를 대체하는 터치패드가 있어 마우스의 모든 기능을 그대로 활용할수도 있어 정말 편했습니다.

현재 온라인 마켓에서 2만원대 중반의 가격으로 판매중인데, 이 정도의 제품이라면 충분히 구매할 메리트를 갖추고 있으며, 제품의 전반적인 퀄리티도 꽤나 만족스럽고 AAA 사이즈 배터리 한쌍으로 무려 80일간 사용이 가능하니 가성비도 좋다고 생각되는 제품입니다.


이 사용기는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