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킹스톤하면 가장 먼저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많은 분들이 메모리나 저장장치를 가장 먼저 떠올리실 텐데요. 사실 킹스톤은 메모리나 저장장치외에도 게이밍기어 부분에서도 많은 유저들로부터 상당한 가성비를 인정받았으며, 실제 제품의 퀄리티 역시 유수의 글로벌 기어밍 기어 브랜드에 비해 결코 뒤떨어지지 않는 뛰어난 퀄리티를 갖고 있기도 합니다.

 

 

http://junglimshop.com/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정림전자에서 유통중인 kingston hyperx cloud alpha 게이밍 헤드셋으로 정림전자는 PC 주변기기 및 다양한 게이밍기어 제품에 이르기까지 상당히 폭넓은 제품을 유통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Package


kingston hyperx cloud alpha 게이밍 헤드셋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저음을 내는 챔버와 중고음을 내는 챔버가 적용된 듀얼 챔버 드라이버가 사용되어 음질의 왜곡을 최소화시키고, 듀얼 챔버가 가질수 있는 음역대의 확실한 분리로 뛰어난 선명도와 입체감을 실현시킨 헤드셋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더군다나 최근 "배틀그라운드"라는 걸출한 게임으로 사운드플레이의 중요성이 강조된 시점에서 이 입체감과 선명도가 갖는 파워풀함은 상당하다 할수 있는 만큼 kingston hyperx cloud alpha 게이밍 헤드셋에 대해 개인적으로도 상당히 기대가 큽니다. 

 


패키지 박스의 외형은 RED와 BLACK 컬러의 조화로 강인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풍기고 있으며, 게이밍 기어 다운 이펙트를 전후면에 걸쳐 자세히 표기해놓았습니다.

kingston hyperx cloud alpha 게이밍 헤드셋은 PC, PS4, XBOX ONE, MAC, MOBILE, NINTENDO SWITCH, VR 등 다양한 플랫폼에 완벽히 대응해주고 있으며, 무상 2년의 보증기간을 적용 받습니다.

 

  

패키지는 상당히 깔끔하고 안정적인 포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면 투명 윈도우를 통해 헤드셋의 외형을 육안으로 직접 확인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의 기본 구성은 kingston hyperx cloud alpha 게이밍 헤드셋 본품과 메뉴얼, 그리고 케이블과 파우치, 그리고 분리형 마이크가 동봉된 구성품 박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헤드셋의 좌우 드라이버 외부까지 투명 비닐로 깔끔하게 마무리 처리된 모습입니다. 

 

  

구성품 박스 내부에는 헤드셋에 연결되는 케이블과 전용 파우치의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Design


개인적으로 기존에 하이퍼 클라우드 스팅어 헤드셋을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외형적인 느낌은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고 있는데, 좌우 드라이버 하우징의 외형부는 마치 파우더를 뿌려놓은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매우 수준 높게 도장 처리되어 있으며, 킹스톤 게이밍기어를 상징하는 HX 이니셜로 강렬한 포인트를 준 기본 디자인입니다.

 

 

50mm 듀얼 챔버가 내장된 좌우 드라이버를 포근하게 감싸고 있는 이어캡은 마치 천연 양가죽으로 의심되게 할 정도로 굉장히 부드럽고 푹신 푹신한 느낌으로 헤드셋을 장시간 사용해도 머리나 귀에 가해지는 압력이 최소화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버 하우징 하단부에는 탈착식 마이크 장착부와 라인 케이블 장착부가 위치해있습니다.

 

 

드라이버와 연결되는 라인 역시 직조 처리하여 내구성이 증폭되어 있으며, 상단부에는 전체적인 음역대의 조화와 단단한 저음을 내주기위한 덕트까지 꼼꼼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우 드라이버 하우징을 견고하게 잡아주는 부분을 RED 컬러의 스틸 소재로 내구성을 대폭 강화한 형태입니다. 길이 연장의 폭도 상당히 넓어 두상이 큰 분들도 무리없이 착용이 가능할 정도이며, 연장 지지부 또한 스틸로 제작되어 있고 상당히 스무스한 길이 조절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느끼게 해줍니다.

 

 

헤드셋을 많이 사용해본 분들은 마이크의 위치만으로도 좌우 구분을 쉽게 할수 있겠지만, 길이 조절부 상부에 R/L로 좌우 구분을 이니셜로 표기해놓았습니다.

 

 

상단 헤어 밴드부는 깔끔한 오버로크로 마무리되어 있으며, HYPERX 이니셜로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블랙과 레드 컬러가 주는 강렬함과 고급스러움이 상당히 멋집니다.

 

 

탈착식의 마이크는 플렉서블 타입으로 어떤 방향으로든 사용자의 체형에 맞출수 있으며, 요즘 나오는 대부분의 게임내에서 양방향 통신시 상당히 깔끔하고 명료한 대화가 가능한 스튜디오급 고품질의 마이크가 채용되어 있습니다.

 

 

 

케이블은 노이즈에 강하도록 단자부를 모두 금도금처리해놓았으며, 연장 케이블 포함하여 330Cm에 이르는만큼 PC 본체가 어떤 방향에 있더라도 원활하게 걸림없이 사용할수 있도록 충분한 길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케이블 역시 모두 고급스럽게 직조처리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Feature

 

대부분의 보급형 헤드셋들을 보면 단지 소리를 내주는 도구에 불과할 정도로 저역대와 중고역대의 조화는 정말 기대이하의 제품들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정림전자 kingston hyperx cloud alpha 게이밍 헤드셋의 경우 듀얼 챔버가 전해주는 제법 단단하게 울려퍼지는 드럼의 비트가 상당히 파워풀했으며, 특히 개인적으로 여성 보컬의 초고역대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편인데, 흡사 음악 전용 헤드폰이라해도 전혀 손색없을 정도로 상당히 시원한 고역대를 갖고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탈착식 마이크를 제공하고 있기때문에 추운 겨울철에는 헤드폰처럼 아웃도어에서도 사용해도 될만한 고급스런 외형까지 갖추고 있어 아주 마음에 듭니다.



뭐니 뭐니해도 게이밍 헤드셋이니 직접 게임을 통한 실사용을 해보는것만큼 확실한게 없겠죠? 개인적으로 "배틀그라운드"를 열광적으로 즐기고 있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헤드셋이 스틸시리즈 siberia full size 제품으로 구입당시 상당히 고가의 제품였음에도 이상하게 게임에서는 입체감이나

선명한 표현력이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정림전자 kingston hyperx cloud alpha 게이밍 헤드셋으로 직접 플레이한 배틀그라운드의 경우 날아오는 총탄이 주위 벽등에 맞는 소리에 정말 깜짝 놀랄 정도로 피탄음에 대한 표현이나 공간감의 형성이 대단히 좋아서 소위 사플유저들에게 정말 추천할만한 헤드셋이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은 게이밍 헤드셋으로 정말 야간에 슬금 슬금 졸음이 올때 총탄 소리 한번 듣고 깜짝 놀라게되는 사운드 플레이를 느끼실수 있는 확실한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Conclusion

 

정림전자 kingston hyperx cloud alpha 게이밍 헤드셋은 듀얼챔버가 주는 섬세하고도 날카로운 고음부의 표현력과 저음부가 주는 둔탁함과 묵직함이 마음에 든 제품입니다.

실제 게이밍 헤드셋으로 게임내에서 사운드의 표현력과 입체감이 주는 효과가 특히 FPS 게임에서 특히 사운드 플레이가 강조되고 있는 시점인데, 적의 발자국 소리와 총탄이 나가는 위치를 정확히 포착할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입체감과 공간감의 형성이 좋았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은 음질적 측면이 아닌 이어패드의 경우 천연 양가죽처럼 굉장히 부드러워서 좋긴 하나 이제 계절이 따뜻해지면 땀이 좀 찰 소지가 있습니다. 차라리 천소재의 파우치가 동봉되기 보다는 교체가 가능한 통기성이 좋은 여분의 이어패드가 추가되었으면 훨씬 좋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내심들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가 지원되지 않는 부분도 아쉬운 요소라 할수 있겠습니다. 다만 이 아쉬운 부분을 충분히 감안하고라도 구입할 만한 사운드 퀄리티는 이 가격대의 제품이라곤 믿기 힘들 정도로 상당한 선명도와 입체감의 표현력이 매우 추천하고 싶은 게이밍 헤드셋였습니다.

 

본 사용기는 정림전자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Who's GamerZ

profile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