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프리미엄급 미니 마사지기의 만남 휴테크 미니마엑스 HT-300MB

획일화되고 정형화된 근무여건 또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우리 신체는 불균형 또는 통증으로 시달리고 있다. PC 및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해 거북이 목 증후군부터 어깨 통증 및 결림, 불안정한 자세로 인한 척추 측만증 등 다양한 부작용으로부터 자유롭기 위해 병원은 물론 다양한 보조 의료기기의 도움을 받곤 한다. 불안정한 자세를 취하게 되면 골격의 밸런스가 무너지고 뼈를 지탱하고 있는 근육에 무리가 가 작게는 근육통부터 염좌까지 다양한 통증을 유발하게 되고, 방치하게 되면 만성이 되어 회복하는데 많은 경비와 시간이 소요된다. 근육은 우리 몸을 움직이게 하는 가장 중요한 일을 담당하게 되는데 이런 근육에 과부하가 가해지면 신체 불균형은 물론 일반적인 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심각한 상황까지 초래할 수 있다.

근육의 뭉침, 통증 등을 완화시키기 위해 좋은 방법은 평상시에 스트레칭을 자주 해주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다. 생활에서 가장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안마기 또는 마사지기이다. 정형외과 물리치료실에서 사용하는 저주파 물리치료기 또한 비슷하게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열학을 담당하기도 한다. 가정용으로 소형화되어 출시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안마의자는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최근에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아이템 중 하나라 할 수 있겠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휴테크에서 선보인 미니 마사지기 휴테크 미니마엑스(MINIMA-X)로 '작지만 강한 안마기'라는 함축적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유는 바로 작은 안마기에 안마의자에 사용되는 마사지 볼과 모듈이 그대로 적용되었기 때문이다. 기존에 근육통 완화 및 이완을 위해 사용해 왔던 안마기나 마사지기와 전혀 다른 능력을 보여준다.

 

 

 



HT-3000MB라는 모델명의 휴테크 미니마엑스 마사지기는 최대 36W의 소비전력에 일반 플라스틱 보다 충격과 열에 강한 합성수지인 ABS 재질로 제작되었다.  안마의자 전문 기업에서 출시된 제품답게 안정성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휴테크 미니마엑스 마사지기 외형이 그대로 인쇄된 박스 디자인으로 안마의자의 마사지 모듈이 적용된 것을 강조하고 있다.

 

 


 


박스 후면에는 미니 안마기의 특징과 제원에 대해서 언급하고 있다. 주요 특징은 안마의자 마사지 모듈과 마사지 볼 적용, 콤팩트한 사이즈, 무선 리모컨, 자동 프로그램 지원 등으로 기존 미니 마사지기나 안마기와 차별화된다.






박스 측면에는 제품의 바코드와 휴테크의 브랜드 철학인 "모두가 꿈꾸는 건강한 세상"이라는
문구가 영문으로 기재되었다.
 
 
 

이동이 간편하게 박스 상단에는 손잡이가 적용되었다.
 

 
 

박스를 개봉하면 미니마엑스 마사지기 본체가 스티로폼 재질의 충전재에 안전하게 포장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운송도중 파손에 대한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되겠다.






스티로폼 측면에 마련된 홈에는 각종 액세서리가 함께 수납되어 있다.






안마기 본체는 먼지 및 각종 오염원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 비닐포장되어 있다.
 
 
 
 

내용물은 휴테크 미니마엑스 미니 마사지기 본체 / DC24V, 1.5A 전원 어댑터, 무선 리모컨
사용설명서, 보증서로 구성되어있다.
 

 
 

미니마엑스 마사지기 본체가 화이트와 로즈 골드 컬러로 세련되게 디자인된 것에 잘 어울리게 전원 어댑터 또한 화이트 컬러가 적용되어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미니 마사지기 전원 어댑터의 모델명 / 입력, 출력 전압, 제조원, 대표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스티커가 부착되어있다. 
 
 
 
 

휴테크 미니마엑스 HT-300MB 미니 마사지기의 전원 어댑터에 사용된 전선은
22AWG로 최대 3A의 허용 전류를 사용할 수 있다. 
 
AWG의 숫자가 낮을수록 내심(실제 전선의 굵기)이 굻고 허용전류 또한 높기 때문에 더욱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24V 1.5A 제품 대비 안정적이고 노이즈 없는 전송이 가능하다.
 
 
 



미니마엑스 본체에 탈착이 가능하도록 DC 전원잭이 적용되었다.
콤팩트한 디자인과 휴대성을 위해 접목된 것 같다.
 
 

 

휴테크 미니마엑스 HT-300MB 마사지기는 저가형 마사지기와 다르게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도록 무선 리모컨을 제공한다.
 

 
 

제공된 리모컨은 3.7 x 16 x 1.2 CM의 아담한 사이즈로 CR2032 리튬 배터리가 사용된다.
 
 

 

리모컨 후면에는 미니 안마기의 A/S 및 사용 설명과 관련된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QR코드가 인쇄되어 있다.
 
 
 

배터리 장착 방법은 사용설명서에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부연 설명하면 배터리는 CR2032 제품명 + 표시된 부분이 위로 가도록 삽입하고, 동전이나 납작한 물건으로 뚜껑을 시계방향으로 돌려서 체결하면 된다.

 
 
 

휴테크 미니마엑스 미니 마사지기의 보증기간은 1년이며
무상 / 유상 서비스와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급 미니 마사지기답게 사용설명서가 책자 형태로 깔끔하게 제작되어 있고, 제품의 특징 / 각부 명칭, 리모컨 명칭 및 설명, 사용 설명, 리모컨 건전지 교체 방법, 주의사항, 문제 발생 시 처리 방법, 제품 사양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있다.
 

 
 

아담한 사이즈의 미니 마사지기라고 우습게 보면 안 된다.
안마의자 전문 기업답게 미니 마사기의 디자인부터 고급스럽다.
 
 


 

마사지기 후면 부는 가죽 질감의 패턴이 적용되어 있고
 미니 마사지기의 제원이 스티커 형식으로 부착되어 있다.
 

 

 


언급했던 것처럼 미니마엑스의 제원이 스티커 형식으로 부착되어 있다. 필자가 볼 때 소비자가 미니 마사지기를 임의 분해하지 못하도록 워런티 스티커의 역할을 병행하는 것 같다. 중앙에 나사를 체결한 홀이 있다.

 
 

 

상단에 위치한 손잡이 안쪽에도 휴테크 브랜드 로고와 QR코드
제품명과, 모델명이 인쇄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휴테크 미니마엑스의 경우 롤링방식의 보급형 마사지기와 다르게 안마의자와 동일한 마사지 모듈과 마사지볼이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더욱더 눈여겨볼 것은 주무름과 두드림을 개별적으로 수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병행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마사지기에서 느껴볼 수 없는 시원함을 맛볼 수 있다.
 
 

 

아담한 사이즈의 리모컨 또한 미니 마사지기 본체에 마련된 수납공간에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저가형 제품의 경우 리모컨을 제공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다. 미니마 엑스 미니 안마기는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을 직접 선택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선의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수 있는 무선 리모컨을 기본 제공하고 있다.





리모컨의 작동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LED 램프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본체에 적용된 LED 램프를 통해 전원 입력 및 대기,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시각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전원 On / Off, 각종 모드 등의 작동음도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다.

 
 
 

고급 안마의자 등에 두루 사용되는 천이 미니마엑스 마사지기에도 적용되었다. 저가형 제품의 경우 신체와 접촉으로 인한 마찰력 때문에 빨리 헤지거나 보풀이 일어나기 쉬운데 미니마엑스는 튼튼한 내구성과 신축성을 제공한다.

 
 
 

휴테크 미니마엑스 미니 마사지기의 상부 하우징은 화이트 컬러와 로즈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루고 부드러운 곡선 라인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움 배가시킨다. 하단에는 하이그로시 디자인이 적용된 로즈 골드 컬러와 가죽 질감의 패턴이 적용되어 저가형 미니 안마기와 뚜렷한 차이점을 발견할 수 있다. 거실이나 안방에 위치 시켜도 인테리어 소품으로써 가치를 충분히 발현한다.







후면 상단에 위치한 손잡이는 미니 안마기를 이동할 때 좀 더 편안하게 잡고 이동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한다.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쓴 제조사의 섬세함을 엿볼 수 있었다.






품격과 가치를 가진 미니 마사지기 휴테크 미니미엑스

아래에서 다루게 될 성능 편에서 제품의 특징과 장, 단점에 대해서 좀 더 세밀하게 다루겠지만 패키지, 외형, 특징에서 살펴본 미니 안마기 미니마 엑스는 기존에 접했던 미니 마사지기와 확실히 다른 고퀄리티를 지향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브랜드의 인지도와 가치에 맞게 디자인뿐만 아니라 마감 처리도 매우 훌륭하다고 하겠다. 실제 생활 속에서 사용하면서 여러 가지 장, 단점을 확인할 수 있겠지만 외형적인 디자인에 있어서는 매우 만족스럽다.

|하단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적용되었으면 좋겠다.

 

미니마 엑스의 특징과 외형을 자주 살펴보면서 평평한 바닥이나 소파 위에 올려놓았을 때 자꾸 미끄러지거나 흘러내리는 경험을 했다. 다리나 팔과 같은 부분에 사용할 때도 작은 힘에 쉽게 밀려나는 단점이 있었다. 마찰력을 증대시킬 수 있는 실리콘 재질의 얇은 패드가 부착된다면 재질에 관계없이 진동 방지 및 미끄럼 방지에도 취약하지 않을 거라는 생각을 한다.

 

 


 


미니마엑스 마사지기가 일반 마사지기와 똑깥다고 생각하지 말자! 

이미 저주파 물리치료기나 핸디형 안마기를 구입해서 사용해봤기 때문에  미니마엑스 마사지기에 대한 기대감은 무척 컸다. 평소에 운동을 많이 하지만 정적인 자세로 작업을 해야 하는 직업을 가졌기 때문에 근육통과 뭉침이 많다. 그래서 근육을 풀어주는데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 저주파 물리치료기 또는 마사지기였다. 최소의 투자에 최고의 효과를 기대했지만 효과가 미미했기 때문에 구석에 방치하고 있었다. 그동안 안마기나 마사지기를 떠올리면 비효율적인 선택이라고 자신을 책망하기도 했다.

휴테크 미니마엑스 마사지기를 직접 사용해 보면서 반신반의했던 생각과 우려는 말끔히 사라졌다. 기대했던 것보다 튼튼하고 기존에 사용했던 마사지기에서 느낄 수 없었던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었다. 그동안 소형 마사지기나 안마기에 실망했던 사용자가 있다면 그 생각을 바꿔줄 만큼 기대 이상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었다. 물론 개인의 주관이 개입되었기 때문에 100% 좋다고 말할 수 없지만 일반 마사지기에 비해  냉정하게 판단해서 만족했기 때문에 말할 수 있다.
 
 
뼈를 지탱하면서 보호하고 신체를 움직이게 해주는 기관 근육! 


근육통은 근육에 생기는 통증으로 원인은 잘못된 자세를 오랫동안 유지하거나, 근육을 무리하게 썼을 때 생길 수 있다. 바이러스 성 또는 질환을 제외하면 바른 자세, 스트레칭, 휴식을 통해서 해소할 수 있다. '담이 걸렸다'라는 말을 자주 듣게 되는데 이 또한 정적인 자세를 오랫동안 취하거나 근육이 스트레스를 받아 근육이 딱딱하게 뭉치면서 신경을 눌러 통증이 수반되는 것을 의미한다. 담의 경우는 가벼운 증상일 경우 마사지기나 스트레칭, 휴식을 통해서 해소할 수 있지만 심각할 경우 약물치료 등을 병행해야 일상적인 활동이 가능한 경우도 많다. 이렇듯 근육은 가장 기본적이면서 핵심적인 신체기관으로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핸디형 안마기와 미니마엑스 마사지기를 병행하면서 어떤 제품이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줄 수 있고, 시원한 느낌을 제공할 수 있는지 비교를 했다. 결과는 휴테크 미니마엑스의 압승. 핸디형 안마기는 두드림 기능과 같이 진동을 통해서 근육을 마사지한다. 다이얼 방식의 스위치가 적용되어 사용자가 직접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사용할 수 있는 범위는 제한적이다. 팔, 다리, 어깨 등은 어느 정도 적용이 가능하지만 등, 허리, 엉덩이 등은 집중적으로 관리하기에 부족함이 많다.
 
 

 

핸디형 안마기의 경우 건장한 일반 남성이 약 15분간 들고 근육이 뭉친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무게감이 있다. 왼쪽 잡이, 오른손 잡이 사람마다 주로 사용하는 손이 있는데 통증이 있는 부위에 사용하는 것 또한 번거로운 것이 한 둘이 아니다. 자극의 강도 또한 약한 것이 단점이다.
 
 
 

 

비교적 유연성이 좋은 성인 여성의 경우 견갑골이 있는 극하근과 능형근 쪽까지
자극을 줄 수 있지만 한계가 있다.
 
 

 

근육이 뭉치거나 통증이 있는 곳에 직접 시술하기 위해서는
인보다는 동반자의 도움이 필요하다.
 
 
 

 

진동 방식의 핸드형 안마기는 안마의자 마사지 모듈이 적용된 미니마 엑스 마사지기의 기능을 따라가기에 부족함이 너무 많다.
 
 

 
<iframe width="936" height="526" src="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46B4EFE49BD3519DED07B9B5310D10215746&amp;outKey=V1270c26410afba463dcd47ae455b332a536624538b6c53f3b86747ae455b332a5366" frameborder="no" scrolling="no">

전원 어댑터 연결과 동시에 전원 램프가 점등된 것을 확인할 수 있고, 마사지 기능을 사용하기 이전에 전원 버튼을 누르면 초록색으로 대기모드 상태에 진입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미니마엑스 마사지기는 3WAY  방식으로 사용자가 직접 선택하여 주무름, 두드림, 주무름+두드림 복합 방식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모드마다 1~3단계까지 속도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서 조절이 가능하다.
 

 
<iframe width="936" height="526" src="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3464542E85653DB9B71AE080DC194523C3DC&amp;outKey=V1278972fe0d733a9f112a26d7f39fd5efbc1ac16ea1928c102a2a26d7f39fd5efbc1" frameborder="no" scrolling="no">

저가형 마사지기의 경우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사용자가 직접 마사지 볼의 간격을 조절할 수 없지만 미니마엑스의 경우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사용자가 직접 1단계부터 3 단계까지 마사지 볼의 넓이를 조절할 수 있다. 마사지볼의 넓이는 안쪽을 기준으로 1단계 약 1.5CM, 2단계 약 3CM, 3단계 약 4.5CM로 넓이를 조절해서 팔, 다리, 어깨, 목 모두 체형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쉽게 말해서 일반 남성과 여성의 체형에 큰 차이가 있을 때 이런 기능을 사용하면 유용하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다양한 활용능력이 만점!


마사지기 하면 뭐니 뭐니 해도 허리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마사지기가 많다. 미니마엑스는 3단계까지 마사지 볼의 넓이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척추기립근부터 광배근 아래쪽, 골반위 요방형근 까지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드림 기능 보다 주무름 기능은 근육의 오목조목 만져주는 느낌이라 더욱 시원하다.
 


 
 

일러스트레이트, 포토샵, 문서작업, 판서 등 한쪽 팔만 주로 사용하는 사람의 경우 견갑골, 회전근개, 승모근까지 근육이 자주 뭉치거나 통증을 수반하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잦은 근육 뭉침과 통증의 경우 저주파 물리치료기나 일반 핸디형 마사지기로는 쉽게 해소하기가 어렵다. 휴테크 미니마엑스는 힘들이지 않고 소파나 의자 또는 매트 위에서 어깨, 등, 목 부위에 제한 없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소파가 없어도 이미지와 같이 이불을 쌓아놓고 그 대로 마사지를 받으면 된다.
 
 
 

 

목이나 승모근 부위의 경우도 마시지 볼 넓이를 조절해서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삼두근의 경우 무거운 물체를 들거나 급작스러운 신체활동을 통해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핸디형 안마기와 다르게 누워서 마사지만 받으면 된다.
 
 

 

마찬가지로 마사지 볼의 간격을 조절해서 종아리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다. 
 
 

 

장시간 서있거나, 등산, 달리기, 웨이트트레이닝 후 허벅지 근육을 풀어줄 수 있다. 허벅지의 경우 대퇴 사두근과 안쪽 대퇴 이두군으로 구분되는데 무리한 신체활동 또는 근육의 뭉침을 풀어주기 위해 넓은 범위의 자극이 필요하다. 미니마엑스의 경우는 주무름과 두드림을 동시에 자극해서 풀어주는 것이 현명하다.
 

 

 
 <iframe width="936" height="526" src="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68EF4BC76F1E901EFDB524E10033CB9032CF&amp;outKey=V12102d3d6e3140ec80dbc6c8bcbd22996d1d9e92f387993fa04cc6c8bcbd22996d1d" frameborder="no" scrolling="no">
휴테크 미니마엑스의 장점은 미니멀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팔, 다리, 어깨, 목, 등, 허리, 엉덩이 부위를 가리지 않고 뭉친 근육을 풀어줄 수 있기 때문에 보급형 마사지기에 비해 효율성과 실용성, 활용능력이 뛰어나다.
 
 

생각만 전환해도 마사지기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미니마엑스의 경우 소파나 의자에 기대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사용자가 직접 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속도, 넓이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 마사지기에 비해 좀 더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생각을 바꿔서 마사지기도 없고, 근육통으로 앓고 있는 동반자에게 땀을 흘리며 등을 주물러 주거나 두드려 주는 경우를 생각해 보자. 미니마엑스를 뒤집어서 근육이 가장 딱딱하게 뭉친 부위에 올려놓기만 하면 소파나 의자에 기대는 것보다 집중적인 자극을 받을 수 있어서 좋다.
 
 

 

  목이나 승모근의 경우는 기대어 마사지를 받는 것보다 이렇게 직접 상부의 마사지 볼과 경판상근, 견갑거근, 두판상근 등을 자극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책이나 모니터, 스마트폰을 자주 보는 사용자의 경직된 목 근육을 풀어줄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미니마엑스 마사지기는 시간당 최대 36W의 전력을 소비한다고 기재되어 있다.  실제 소비전력 측정기를 통해 측정한 각 모드별 속도별 소비전력을 그래프로 표시해봤다. 1.4W의 대기전력이 있는 제품으로 주무름, 두드림 모드를 최고속도로 작동시켰을 때 최대 27.7W의 소비전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최대 36W 대비 약 8.3W 낮은 수치를 보여주고 있다. 자동안마 기능의 경우 최고 7W, 최대 20W 전력소비를 보여주고 있다.
  

 


마사지기의 경우 마사지 볼과 모터 등 다양한 부품으로 설계된 제품으로 소음이 발생할 수밖에 없다. 미니마엑스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측정한 결과 주무름 / 두드림 / 주무름 + 두드림 복합기능까지 단계에 따라 다르지만 최소 64dB에서 최대 80dB까지 수치를 보였다. 60dB의 경우 보통 회화 또는 조용한승용차 안, 80dB의 경우 지하철의 차내 소음을 예로 들 수 있다. 어쩌면 작은 수치라고 할 수 없지만 최대 15분의 제한된 사용시간을 고려하면 80dB의 소음 수준은 마사지를 받는데 큰 상관관계가 없을 것 같다.

 

 

스마트한 마사지기로 건강한 하루를! 휴테크 미니마엑스 HT-300MB 마사지기

근육이 뭉치고 신경을 압박하면 통증이 시작된다. 이런 통증을 초기에 잡아야 작게는 하루를 길게는 평생을 즐겁고 유쾌하게 보낼 수 있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거나 통증을 해소하기 위해 가장 먼저 선택하는 것이 소형 안마기 또는 미니 마사지기로 초기에는 굉장한 기대감을 갖게 되지만 사용할수록 효과에 대해 실망할 때가 많다. 필자도 비슷한 경험을 했기 때문에 더욱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다. 매일같이 뻐근하고 뭉쳐있는 근육으로 불쾌감을 동반한 통증이 시작되면 하루가 매일같이 불편하다.

안정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튼튼한 설계

휴테크 미니마엑스는 안마의자 제조업체에서 만든 제품답게 실용적이다. 체형에 맞게 마사지 볼의 넓이를 조절할 수 있고 주무름 / 두드림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자동 프로그램 모드는 진짜 안마의자 같니 주무름과 두드림을 반복하며 입체감이 있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실제로 마사지를 받아본 사람은 하루에도 수회 마사지를 받고 싶을 정도로 중독성이 강하다. 필자의 경우 회당 15분씩 5회 마사지를 받으며 약 20일 동안 제품을 사용하면서 기계적인 결함이나 문제점을 발견할 수 없었다.

휴테크 미니마엑스 마사지기로 뭉친 근육을 이완하고 숙면을 취하자!

근육이 뭉치거나 통증이 동반되면 아무리 피곤해도 숙면을 취할 수 없게 된다. 미니마엑스로 마사지를 받고 나면 핸디형 마사지기나 저주파 물리치료기와 다른 확실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숙면을 위해서 근육의 스트레스와 뭉침을 해소하자.




 


스마트(유저리뷰)

회원님들의 스마트기기 제품 관련 사용기를 올릴 수 있는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필독]사용기 등록시 유의 사항 입니다. 관리그룹관리자 2012.09.17 98295
1155 이어폰/헤드셋/포터블스피커 노이즈 제거 기능 커널형 MAXTILL TRON MSQ100 게이밍 인이어 이어폰 [레벨:10]스파이키 2017.05.23 10
1154 케이스/보조배터리 깔끔한 디자인과 휴대성. 비바워크 ACTIMON POWER BANK 5000mA 보조배터리 체험단 [레벨:32]jjiksea 2017.05.23 10
1153 케이스/보조배터리 심플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을 가진 보조배터리 ACTIMON POWER BANK 5000mAh 보조배터리 file [레벨:39]노가리의꿈 2017.05.22 9
1152 이어폰/헤드셋/포터블스피커 [블루투스 이어폰] 가우넷 KISS-U2 [레벨:15]호주 2017.05.21 13
1151 타블렛PC/스마트폰 LG유플러스 U+Pad8 부담없이 이용하자 - 총평 [레벨:51]아리마 2017.05.21 11
1150 타블렛PC/스마트폰 U+Pad8 과 LTE망 이용한 사무실 PC원격 제어하기 [레벨:51]아리마 2017.05.21 14
1149 타블렛PC/스마트폰 U+Pad8 태블릿 PC 멀티미디어 즐기기 [레벨:51]아리마 2017.05.21 14
1148 기타 주퍼닥 DAC 3.0 PC파이 및 맥파이 구축 ^^ [레벨:51]아리마 2017.05.21 14
1147 기타 주퍼닥 DAC3.0 스마트폰 음질 업그레이드하기 [레벨:51]아리마 2017.05.21 11
1146 이어폰/헤드셋/포터블스피커 우퍼유닛을 탑재한 파워풀한 포유디지탈 아이뮤즈 H2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 [레벨:32]jjiksea 2017.05.18 24
1145 이어폰/헤드셋/포터블스피커 오픈형 커널형이 혼합된 최고의 착용감 방수형 브리츠 BZ-M9000 블루투스 이어폰 [레벨:10]스파이키 2017.05.18 29
1144 기타 [Phase-58] NAS가 이정도는 되야지! 쿼드코어 APU, 라데온 그래픽스 내장된 확장 고급형 나스 큐냅 TVS-673 개봉기 file [레벨:24]강민건담 2017.05.14 39
1143 기타 선명한 2채널 FullHD 화질 블랙뷰 Blackvue 블랙박스 DR5500L-2CH 피타소프트 [레벨:10]스파이키 2017.05.12 49
» 기타 작지만 강하다! 휴테크 미니마엑스 HT-300MB 마사지기 미니 안마기 file [레벨:50]삽살이사랑 2017.05.12 46
1141 이어폰/헤드셋/포터블스피커 All-In-One, Canston LX-C5 Cigrother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17]wakoy 2017.05.11 52
1140 기타 Sony센서로 야간에도 생생한 녹화가 가능한 2채널 저전력 블랙박스 파인드라이브 탱크s 체험기4부 [레벨:10]스파이키 2017.05.10 73
1139 기타 선명한 화질,나이트비전,차선이탈경고,추천하는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500L-2CH 2채널 블랙박스 [레벨:32]jjiksea 2017.05.08 74
1138 기타 어버이날 선물 강력추천, 휴테크 미니마엑스 HT-300MB 마사지기 체험단 [레벨:32]jjiksea 2017.05.07 74
1137 기타 MAXTILL TRON G400K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 블랙 흑축 [레벨:2]taijimania 2017.05.07 93
1136 기타 파인드라이브 탱크S 4인치 IPS액정과 자신있는 무상 3년 AS 체험기3부 [레벨:10]스파이키 2017.05.02 12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8 Next ›
/ 5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